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연합국회방송 대표이사 조민성입니다.

연합국회방송은 2019년 11월 15일 창간을 선언하며, 창간 사시에 ‘공존, 통합, 사람’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내세운 대한민국 대표 정론지로서, ‘춘추필법(春秋筆法)의 정신’, ‘정정당당한 보도’, ‘불편 부당의 자세’라는 사시(社是)를 지키며 공정한 시각으로 진실보도에 앞장서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생각과 위치가 달라도 함께 살아갈수 있는 사회, 이견이 수렵되고 갈등과 분열이 치유될 수 있는 사회, 곧 사람이 중심이 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연합국회방송은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와 미디어 환경에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젊은 매체로 양질의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하고, 뉴스 수용자의 의견을 실시간 반영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연합국회방송은 대한민국이 더욱 건강한 사회로 발전하는데 다음의 역할을 수행하겠습니다.
첫째, 우리 사회의 전반적인 갈등과 차이에 대한 조정자로 우리 사회의 이해와 공감 그리고 배려의 문화를 확산시키겠습니다.
둘째, 사람이 중심이 되는 뉴스 컨텐츠로, 사람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과 시스템 확보를 위해 모든 역량을 쏟겠습니다.
셋째, 공익을 추구하는 정론지로서 권력에 대한 감시와 성역 없는 비판으로 독립 언론의 위상을 높이겠습니다.
넷째, 수많은 미디어가 쏟아내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연합국회방송은 균형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뿐만 아니라, 우리 이웃들의 소소한 일상속 감동 그리고 재미가 함께하는 소통의 장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연합국회방송의 임직원 모두는 대한민국 대표 정론지로, 뉴스 수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언론이 가야 할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그것이 언론으로서의 본분에 충실한 것이며,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조민성

국회뉴스
인물동정